•  
    • 커뮤니티
  • COMMUNITY



  • FAQ 더보기  

    • 고객센터가 계속 통화중이에요? 어반프랑


      Q. 고객센터가 계속 통화중이에요?



      전화업무 폭주로 인하여 상담이 원할하지 않으실 경우

      Q&A,1:1게시판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조금 더 수월한 처리가 가능하십니다



    • 주문 취소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어반프랑


      Q. 주문 취소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무통장입금]

      취소요청시 예치금 환불 또는 계좌로 환불 가능하며,계좌환불시 주문자,주문자연락처,은행명,예금주성함,계좌번호를 남겨 주셔야 환불 가능합니다

      반품상품이 도착된 후 취소처리된 날로부터 주말,공휴일제외,당일 환불 처리 하고 있습니다

      단,다음과 같은 처리불가사항의 경우 1-2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수령후 7일이 지난제품,밝은 색상의 상품,인위적인 수선/수리/세탁한 상품,상품착용/사용하여 상품의 변형/오염발생,기타 악세사리 등) 처리기간은

      업무일기준 간혹 환불정보 오류로 환불진행이 안될시 고객님께 따로 유선상 연락을 드립니다


      [계좌이체]

      실시간 계좌이체는 전체취소/부분취소가 처리방법이 각각 다릅니다.


      전체취소일 경우 카드취소와 동일 방법으로 이체내역을 승인취소로 진행 됩니다

      계좌로 환불 까지는 취소일로 부터 약3-5일(주말/공휴일제외)정도 소요됩니다.

      부분취소일 경우 해당 금액 만큼 위의 무통장 환불 방법과 동일하게 진행 됩니다.


      [신용카드결재]

      전체취소일 경우 취소확인은 접수일로부터 5-7일 후에카드사에서 취소 확인이 가능합니다.

      정확한 취소일자나 취소 및 환급방법은 사용하는 카드사로 문의해주시면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부분 취소의 경우에는 환불되는 금액만 결재금액에서 참감되며 할부날짜는 변동되지 않습니다.

      간혹,부분취소 불가 카드시 상담원이 직접 안내전화를 드립니다.


      [체크카드]

      일반 신용카드 결제와 동일한 시스템으로 결재 되며,약5-7일 후 카드사에서 승인취소 확인이 가능하며

      추후 통장으로 입금되는 내역은 각 은행마다 환급빙법이 상이합니다.

      위의 기재된 시일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환불처리가 되지 않으셨다면

      고객센터(1833-5871)나 Q&A게시판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품절된 상품의 금액이 언제 환불되나요? 어반프랑


      Q. 품절된 상품의 금액이 언제 환불되나요?



      취소요청해주신 당이로부터 무통장입금의 경우 1~2일 내에

      카드취소와 핸드폰 결재의 경우 3~5일 후 해당 통신 또는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 품절된 상품을 다른상품으로 변경하고싶어요~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어반프랑


      Q. 품절된 상품을 다른상품으로 변경하고싶어요~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품절된 상품의 경우 다른 상품으로 변경하시거나 취소하셔도 별도의 배송비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단,상품 금액 차액은 고객님께서 부담되십니다.)



    • 품절 상품은 재입고가 안되나요? 어반프랑


      Q. 품절 상품은 재입고가 안되나요?



      품절된 상품에 대해서는 재입고가 조금 어렵답니다.

      하지만,일시품절로 리오더다 되어 재입고가 되는 경우에는 구매 가능하십니다



    • 어제 구매하려고 했던 상품이 오늘은 보이지 않네요? 어반프랑


      Q. 어제 구매하려고 했던 상품이 오늘은 보이지 않네요?



      사이트상에서 상품조회가 안되는 경우에는 품절로인해 판매가 이루어지지 않는 상품입니다.





    • 구매당시에는 품절이 아니었는데 품절이 되었어요? 어반프랑


      Q. 구매당시에는 품절이 아니었는데 품절이 되었어요?



      최대한 주문한 상품에 대해서는 빠른 배송을 해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양하고,많은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는 관계로 모든 판매상품들을 쌓아좋고 판매하는것이 아니랍니다.

      고객님께서 주문을 하면 그때 상품 준비 단계가 이루어집니다.

      하지만,생산되는 제품의 경우 공장이나 원단의 문제로 재생산,재입고가 간혹 안되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어 주문이후 재입고 예정이었으나

      입고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아 부득이하게 품절상품이 발생되는 것입니다.